전국꽃배달 꽃집청년들

할머니 팔순선물 추천/팔순잔치 꽃바구니 배달시켰어요~ 본문

꽃집청년들 뉴스

할머니 팔순선물 추천/팔순잔치 꽃바구니 배달시켰어요~

꽃집청년들 2016. 12. 4. 12:05

"오늘은 할머니 팔순생신잔치가 있는 날"


오늘 저희 외할머니 팔순잔치를 해요.
벌써 저희 할머니 연세가 80세이시더라고요. 



꽃집청년들 생일꽃배달서비스입니다.


저희는 팔순잔치를 위해 식당을 예약했다가
엄마가 손수 음식을 장만해 드리고 싶다고 하셔서
엄마가 팔순잔치 음식을 밤새도록
준비하셨어요. 


그래서 오전근무를 끝내고
휘리릭~~ 할머니 팔순잔치에 참석해야 해요. ^^


---------------------------------


80세를 맞이한 할머니를 위한 

꽃배달이벤트


전 할머니 팔순생신축하선물로 
서프라이즈 꽃배달이벤트를 준비했어요ㅎ
완전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생일꽃선물로 파스텔톤 생일꽃바구니 좋아요.

그리고 전 할머니 생신선물로
꽃집청년들 생일꽃바구니 중 파스텔톤꽃바구니 고급꽃바구니인
'
따사로운 아침' 꽃바구니를 주문했어요.


할머니 팔순잔치 생일선물로 꽃바구니 준비했어요.


사실 이 꽃바구니는 제가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 꽃바구니에요.


볼 때마다 행복해지는 기분이랄까요~♡


할머니생신선물 꽃배달 어때요?

생신 꽃선물 꽃바구니 꽃배달
 
할머니가 쉬고 계신 저희 집으로 배송을 부탁드렸어요.


내 꽃바구니 팔순축하문구
할머니, 팔순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예쁜 손녀딸 OO


할머니 팔순잔치 문구

祝八旬(축팔순)

祝傘壽 (축산수) 


생일꽃배달 꽃집청년들로부터 꽃바구니 받았어요.


어머나~~ 제가 포스팅하는 사이에 
방금전 꽃집청년들 배송완료문자를 받았어요.
부랴부랴~ 문자 캡쳐해서 지금 같이 올립니다. ㅎㅎ


그리고 제작소에서
할머니 생신꽃바구니 배송사진을 보내주셨는데~~
할머니 생신꽃바구니를 보니
우와~ 너무 예뻐요. ^^

생일 꽃바구니 꽃배달 배송사진 예쁘네요.


역쉬 꽃집청년들 꽃바구니 ㅎ~! 
(자화자찬 ㅎㅎ )


오늘은 고객으로서 
꽃집청년들에 감사합니다.^^

이미 마음은 집에 가 있네요. ㅎㅎ


생일꽃배달서비스 꽃집청년들입니다.


-------------------------------------


회갑/칠순/팔순생신축하선물로

꽃바구니 꽃배달 좋아요!


생신축하선물로 꽃바구니 강력추천~!!

생신꽃바구니배달전문점 꽃집청년들에서도 
팔순잔치 선물 꽃바구니를 비롯해서
회갑꽃바구니, 고희 꽃바구니도 그동안 많이 배송해 드렸어요. 


칠순꽃바구니 배송사진입니다.



그동안 보내드렸던
회갑/칠순(고희)/팔순 꽃바구니
몇장 올립니다.


할머니 카네이션꽃바구니도 좋아요.



작년에도 시골에 계신 할머니께 할머니 생신선물로 
꽃바구니를 보내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생신꽃바구니를 받는 다른 분들도 
아마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 합니다.

팔순잔치 문구는 축팔순 좋습니다.



어머니 할머니 생신선물은 꼭 챙겨주세요.
만일 멀리계시거나, 꽃을 좋아하시면
생일꽃배달 꽃집청년들 꽃바구니 꽃선물로
생일 꽃배달이벤트를 강추합니다. ^^

할머니 생신선물 꽃바구니 배달 추천합니다.



팔순잔치 문구/팔순잔치꽃바구니 선물 리본문구

팔순잔치 꽃바구니 문구 ▶ 축팔순

생신축하문구/회갑/고희/팔순잔치 생신문구 

祝生日(축생일)- 친구나 아랫사람의 생일을 축하 
祝生辰(축생신)- 윗분의 생일을 축하 
萬壽無疆을 祈願합니다(만수무강을 기원합니다) 
  
60세 생신 祝壽宴 (축수연)- 회갑을 축하함(환갑, 진갑, 희연 등 다쓸 수 있어요) 
祝回甲(축회갑)  
祝華甲(축화갑) 
祝花甲(축화갑) 
壽賀儀(수하의)  
祝禧筵(축희연) 
祝環甲(축환갑)  
祝周甲(축주갑) 
  
61세 생신: 祝進甲(축진갑) - 회갑 다음해 
70세 생신: 祝古稀(축고희) - 70세 되는해 
77세 생신: 祝喜壽(축희수) - 77세 되는해 
80세 생신: 祝八旬(축팔순)/祝傘壽 (축산수) - 80세 되는해 
88세 생신: 祝米壽 (축미수) - 88세 되는해 
90세 생신: 祝卒壽 (축졸수) - 90세 되는해  
99세  생신: 祝白壽 (축백수) - 99세 되는해



믿을만한 꽃배달 찾으시나요?


팔순잔치선물 꽃바구니 축하화환 배달 꽃집청년들 1800-7879
http://www.f-mans.com/main.html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청년들 | 최고봉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32길 9, 2층(성산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05-88-00491 | TEL : 02-1800-7879 | Mail : admin@mencoz.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마포-119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