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꽃배달 꽃집청년들

꽃집청년들 화이트데이 리뷰 이벤트 당첨자 선물 증정 완료! 본문

이벤트데이 소식

꽃집청년들 화이트데이 리뷰 이벤트 당첨자 선물 증정 완료!

꽃집청년들 2021. 3. 23. 12:11

꽃집청년들 화이트데이 리뷰 이벤트 당첨자 선물 증정 완료!

 

 

 

꽃집청년들 화이트데이 리뷰 이벤트 화이트데이도 잡고 리뷰 이벤트도 잡고!

White Day SPECIAL - EVENT 사랑과 효도를 2배로 더해 줄 이벤트! ​ ​ 3월 14일 화이트데이 찐-한 감동 ​ 내가 사랑하는 모든 여자들에게! ​ 화이트데이 꽃상품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어버이날

f-mans.tistory.com

 

안녕하세요~ 꽃집청년들 입니다 : )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정성스럽게 후기를 적어주신 분들이 많아서 11분만 선별하기가 정말 어려웠네요.

당첨되신 11분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 진행 될 이벤트도 기대해 주세요!

 

다시 한번 꽃집청년들을 이용해 주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당첨되신 고객님께는 문자(1800-7879) 또는 DM을 통해 개별 안내드렸습니다.

 

 

f-mans.com

 

꽃집청년들-꽃배달서비스 1위

전국 꽃배달 서비스, 당일 2시간배송, 개업식화분, 꽃바구니, 꽃다발, 결혼식화환, 장례식화환,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f-mans.com

 


1등

 

변*름(kko165945****) 님

너무 예뻐요:)

 

평상시에 후리지아를 너무너무 엄마가 좋아하셔서 화이트데이겸 오랜만에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이벤트를 했어요:)

사실 꽃배달은 처음이라 " 혹시...? " 라는 걱정들이 있긴 했지만 배달 후 엄마 미소를 보니 대성공 입니다:)

첫 배달을 너무 성공적으로 끝마쳐서 기분이 좋습니다:) ♥︎ 감사드려요

 

 

 


2등

 장*재(kko166069****) 님

빠르고 신속한 배송 감사합니다

 

어머님께 화이트데이겸 꽃보내드렸는데 빠르고 정확히 잘 배송되었고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기쁘네요.

꽃도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hsm0**** 님

꽃이 정말 이뻐요~~ 배송도 시간에 딱 맞춰서 너무 감사합니다

 

꽃이 정말 이뻐요~~ 배송도 시간에 딱 맞춰서 너무 감사합니다

 

 

최*준(kko165805****) 님

상품 좋네요

 

만족합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네요~^^

 

 

bpm**** 님

꽃 배달 잘받았습니다~

 

정확한 시간에맞춰 꽃배달 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mseo**** 님

이쁘게포장되서 잘 왔습니다

 

이쁘게포장되서 잘 왔습니다

 


3등

 

 

marc**** 님

꽃이 사진보다 더 예쁘네요!! 완전 대박이에요~ 

 

엄마 생신이라 고급형으로 2만원 추가하고 케익 2호 같이 주문했는데 엄마가 꽃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셨어요!! 양주점에 플로리스트분이 센스가 좋으신 것 같아요! 덕분에 해외에서 엄마 생신 챙겨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홍*화 (ghdau****) 님

받으시는 분이 좋아하셨어요~^^

 

꽃도 예쁘다고 사진도 보내주셨는데 화사하니 예쁘네요~~^^

 

 

김*라(hy****)/wind**** 님

하루전 늦은밤에 요청했는데도 다음날 오전에 배달해주셔서 엄마가 직접 수령하실 수 있었어요

 

후리지아 향도 너무 좋다고 하십니다~

 

 

iwis**** 님

너무 예뻐요~!

 

받자마자 기분이 좋았어요^^

 

 

신*림(kko166397****) 님

유학생이 엄마 생신 챙기는 방법

 

프랑스 유학 중인데 엄마 생신을 어떻게 챙기나 막막했어요

근데 여기는 해외카드 결제도 되고 생신에 딱 맞춰 배달이 돼서 너무 좋았어요

꽃도 너무 예쁘고 서비스도 친절한 것 같아요

왼쪽은 동생이 동네 꽃집에서 사 온 건데 우연히도 둘다 수국을 골랐네요

근데 제가 주문해드린 꽃이 더 크고 예쁜 것 같아요

다음에도 여기서 사려구요

 

 

오늘도 꽃집청년들을 믿고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

 

 

 

 

 

 

꽃집청년들-꽃배달서비스 1위

전국 꽃배달 서비스, 당일 2시간배송, 개업식화분, 꽃바구니, 꽃다발, 결혼식화환, 장례식화환,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f-mans.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청년들 | 최고봉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32길 9, 2층(성산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05-88-00491 | TEL : 02-1800-7879 | Mail : admin@mencoz.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마포-119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