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꽃배달 꽃집청년들

꽃집청년들x오은 콜라보, 엄마가 처음인 아내를 위한 선물, 행복패키지 출시 본문

카테고리 없음

꽃집청년들x오은 콜라보, 엄마가 처음인 아내를 위한 선물, 행복패키지 출시

꽃집청년들 2024. 3. 5. 10:03

전국꽃배달서비스 브랜드 꽃집청년들이 

뷰티브랜드 오은과 콜라보로,

새롭게 출시한 단독 콜라보 상품, 행복 패키지를 들고 왔어요. 

 

꽃집청년들과 오은과 만나

온 가족이 누릴 수 있는 행복 패키지를 출시했어요. 

 

특히 이번 콜라보에는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솔루션이 담긴 책,
금쪽이를 위한 도서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어요. 

 


금쪽같은 아이, 금쪽같은 부모
모두가 행복해지는 맞춤 선물

특히 엄마가 처음인 분들께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육아에 지친 엄마인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엄마가 처음인 나의 아내에게
엄마가 서툰 나의 친구에게

환한 미소를 띨 수 있는 예쁜 꽃다발과 함께
피부도 화사하게 가꿀 수 있는 오은 화장품, 
그리고 육아솔루션이 담긴 오은영 박사님의 도서를
오은 패키지 상품으로 선물해 보세요. 


감동과 실속, 육아의 지혜를 동시에 
선물할 수 있답니다. 


꽃집청년들 x오은 단독 기획상품
행복패키지는 
내 가족의 중심이 되는 엄마를 위한
그리고 내 친구이자, 아내, 
소중한 나의 가족을 위한 선물이에요. 


당연하게 느끼는 엄마의 자리,
엄마로서 당연하게 해야할 책임과 의무,
처음부터 슈퍼우먼이길 바라는 엄마로서의 위치.

하지만 그녀의 속마음은 
육아에 지쳐있을지 몰라요. 
어떻게 육아를 해야할지 고민될수도 있어요. 

그 전에 그 엄마는 'OOO'의 이름을 가진 
나의 사랑하는 아내이자
언니, 누나, 동생, 그리고 나의 자녀입니다. 

 

육아가 처음인 그녀에게
혹은 육아를 더 잘하고 싶어하는 그녀에게
꽃집청년들 x오은 행복패키지를 선물해 주세요!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꽃집청년들 x오은 행복패키지를 준비했어요.

감성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청년들 | 최고봉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32길 9, 2층(성산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05-88-00491 | TEL : 02-1800-7879 | Mail : admin@mencoz.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마포-119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