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꽃배달 꽃집청년들

[화이트데이 꽃다발+사탕]이 배송되는 꽃배달이벤트 어때요? 본문

꽃다발,꽃바구니,꽃상자

[화이트데이 꽃다발+사탕]이 배송되는 꽃배달이벤트 어때요?

꽃집청년들 2024. 3. 12. 11:37

 

올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

화이트데이 꽃배달 이벤트를 추천드려요!

 

화이트데이에 꽃배달 이벤트를 하면 좋은 점은

화이트데이 당일 배송지로 예쁜 꽃과 사탕을 배송해 드려요!

그녀에게 전해줄 카드 메시지도 함께 배송할 수 있어요. 

 

사랑하는 그녀에게

누군가가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

나의 마음을 

예쁜 꽃과 달달한 사탕을 함께 배송해줘요!

 

화이트데이에 함께하지 못하더라도

화이트데이 꽃배달 이벤트면 충분해요!

달달하면서도 로맨틱한 화이트데이가 될 거예요. 

화이트데이 당일 전국꽃배송이 가능한

꽃집청년들이 화이트데이 기획상품을 준비했어요. 

 

화이트데이 기획상품은

꽃다발(꽃바구니)와 사탕을 함께 드려요!

달콤한 나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핑크 장미를 주 소재로 해서

핑크 앤 화이트 꽃다발/꽃바구니로 제작했어요. 

 

여자친구가 또는 아내가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옵션에서 초콜릿도 함께 선물해 보세요. 

달달한 나의 사랑 도 추가될 거예요. 

 

올 화이트데이에는

예쁜 꽃과 함께

로맨틱한 특별한 화이트데이

가 되길 바라요. 

화이트데이 꽃다발, 꽃바구니, 사탕 당일 주문

당일 배송이 가능해요.

이벤트데이는 꽃 주문량이 많으니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청년들 | 최고봉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32길 9, 2층(성산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05-88-00491 | TEL : 02-1800-7879 | Mail : admin@mencoz.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마포-119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